플레어 데님과 함께 70 년대 스타일 복장이 돌아와!

70 년대 플레어 데님과 함께하는 스타일 복장! – 70 년대 분위기를 되 찾는 다한다고해서 풀 히피 스타일을 가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모든 유형의 전통적인 빈티지 패턴 부흥에 대한 기술은 다른 현대 트렌드와 혼합하여 일반적인 현대적인 모습을 만드는 것입니다.

플레어 데님과 함께 70 년대 스타일 복장이 돌아와!
오른쪽 상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패턴의 큰 경험 법칙은 수직 바디 흐름을 방해 할 수 있기 때문에 박스형, 크고 긴 상단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레이어링은이 작업을 수행 할 때 외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장착 된 스웨트 셔츠 또는 상단을 사용하고 큰 스카프, 가디건 또는 긴 조끼를 층을 이루십시오.

플레어 청바지가있는 트렌치 코트

70 년대 이래로 패션에서 반복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플레어 진이있는 빨간 셔츠

또한보십시오

봄 패션
신부 들러리 가운 봄 결혼식을위한 개념

Hello Fashion Blog의 Flared Denim을 좋아하는 이유
오른쪽 상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패턴의 큰 경험 법칙은 수직 바디 흐름을 방해 할 수 있기 때문에 박스형, 크고 긴 상단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레이어링은이 작업을 수행 할 때 외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장착 된 스웨트 셔츠 또는 상단을 사용하고 큰 스카프, 가디건 또는 긴 조끼를 층을 이루십시오. 마찬가지로 집어 넣은 셔츠를 사용하고 몸통을 길게하기 위해 모든 방법을 버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어 청바지가있는 자주색 코트
흰색 줄무늬뿐만 아니라 부족…. 그리고이 플레어 청바지
Karlie Kloss
오프-어깨 구멍 자르기 자르기와 함께 사용 된 하이 웨이스트 플레어 데님
산들 바람 전환 가을 모양의 경우 긴 저장 탱크를 플레어 데님과 쌍으로 짝을 이루십시오. 시원한 날에는 Maxi 카디건 으로이 모양을 사용해보십시오.
플레어 데님은 원래 다리가 계속 될 수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하이힐과 함께 사용되어야했습니다. 당신은 그 플레어 아래에서 스카이 하이힐을 진지하게 활용하고 놀랍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몸집이 큰 소식입니다. 스틸레토뿐만 아니라 펌프에서 웨지 스니커즈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플레어 데님은 거리에서 돌아 오는 것은 지난 10 년 동안 지배적 인 극도로 적합한 스키니 데님의 진자 스윙을 나타냅니다.
70 년대 클래식
플레어 데님과 함께 70 년대 스타일 복장이 돌아와!
[IM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