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에 사랑할 세련된 고양이 눈 선글라스

옷장에 추가 할 최고의 여름 선글라스 모양을 찾으려고한다면 알고 싶은 트렌드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 할 것입니다. 에 대한.

이번 여름에 좋아할 세련된 고양이 눈 선글라스
올해, 우리는 특정 모양의 반복을 볼뿐만 아니라 그 중 하나는 우리의 관심을 끌 수있는 레크리에이션을보고 있습니다. 클래식 디자인은 모든 형태로 제공되며 일부는 측면에 구부리거나 파도를 만드는 프레임이 있으며, 다른 일부는 렌즈 자체에 정말 멋진 컷 아웃을 특징으로합니다.

weheartit.com
고양이 눈 선글라스를 재고 해야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가장 세련된 외모를 즉시 변화시키는 힘 때문입니다.

weheartit.com
우아한 모습을 완성하려면 머리카락을 느슨하게 착용하여 새로운 진술 Cat Eye 선글라스를 과시하십시오. 그리고 최대한의 결과를 얻으려면 최대한의 여름 모양을 위해 매칭 마니 페디와 균형을 맞추십시오.

이상적인 고양이 눈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방법

시대를 초월하고 우아한 고양이 눈 선글라스는 1950 년대에 하나의 전용 오드리 헵번 (Audrey Hepburn)에 의해 1950 년대에 처음으로 대중화되었다는 점을 고려하여 항상 패션 트렌드에있었습니다. 몇 년이 지남에 따라 패션 유행은 모조 다이아몬드 액센트에서 대형 프레임에 이르기까지 선글라스로 향했습니다. 고양이 눈 선글라스는 모든 얼굴 모양과 크기를 보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다른 쌍보다 더 좋아 보이는 쌍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컬렉션, 상점 및 스타일
패션 컬렉션을 개선하기위한 5 가지 유형의 핸드백

얼굴 모양에 따라 고양이 선글라스를 선택할 때 이러한 아이디어를 기록하십시오.

라운드 : 전통적인 각도의 고양이 눈 선글라스는 둥근 얼굴이 더 얇게 보이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타원형 : 고양이 눈의 모양은 타원형에 맞습니다. 따라서 모양이나 실루엣을 고르는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대신, 안경을 즐기고 팝 컬러, 금속 악센트 등의 프레임을 선택하십시오.

정사각형 : 정사각형 얼굴을 사용하면 대비와 균형을 만들기 위해 둥글고 곡선형 고양이 눈 선글라스를 사용하여 얼굴 각도를 부드럽게해야합니다. 뾰족하고 각도 고양이 눈 렌즈를 피하십시오.

심장 : 하트 모양의 얼굴은 고양이 눈과 거의 같은 실루엣을 가지고 있으며, 선은 날씬해집니다. 따라서 한 쌍의 하트 모양의 얼굴을 찾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고맙게도, 이마보다 약간 넓은 프레임은이 재난으로부터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 고양이 눈 선글라스로 다이아몬드 얼굴을 강조하는 목표는 유명한 광대뼈와 눈썹 라인의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섬세하게 림과 반 쇄도가없는 고양이 눈 선글라스는 완벽하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미니 프레임의 향수에 빠지거나 고전을 남길 수 없든 너무 많은 선글라스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이번 여름에 좋아할 훨씬 더 세련된 고양이 눈 선글라스를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잊지 마십시오!

shopparadox.com
레트로 삼각형 고양이 눈 선글라스 | Cateye 선글라스 | 레트로 선글라스 | 알리사 선글라스
Pinterest.ru
빈티지 케이트 아이 선글라스 여성 섹시한 레트로 작은 고양이 아이 태양 안경 브랜드 디자이너 암컷 오큘 로스 드 솔을위한 다채로운 안경
etsy.com
eslamoda.com
레트로 삼각형 고양이 눈 선글라스 | Cateye 선글라스 | 레트로 선글라스 | 뾰족한 Cateye 선글라스 | 롤라
comerblogaramar.com.br
58mm 엄청나게 고양이 눈 선글라스
Amazon.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