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입술을위한 20 최고의 립밤

아하… 소녀가 페티쉬를 가진 다음은 (그녀의 얼굴 이후) 그녀의 입술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매우 의식적이고 자랑스러워하는 그녀의 몸의 한 부분입니다. 왜 그녀가 그녀의 입술을 하루 종일“통통”하고“pouty”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둡고 색소 입술이 있다면 정신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걱정 마. 어두운 입술을위한 최고의 립밤을 선택 하여이 문제를 상쇄 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예, 부드러운 장미 빛 입술에 대한 목표는 가장 좋은 립밤, 마른 입술을위한 최고의 립밤, 어두운 입술을위한 립밤, 최고의 챕스틱 및 립 번개 크림을 알고 있다면 이제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루가 끝나면 입술을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하고 밝게하기 위해 태양 보호와 영양분을 제공하는 단일 입술 제품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다음은 어두운 입술을위한 최고 등급의 립밤 목록이 있습니다.
실마리? 우리의 입술이 어두워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두운 입술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UV 광선, 흡연, 유전학, 섭식 장애, 탈수 및 갈라진 입술, 입술 색상의 과도한 사용 및 치약 및 합성 색상 및 향기가있는 입술 제품의 알레르겐에 대한 과도한 노출 일 수 있습니다. 마른 입술을위한 최고의 립밤이있을 때 희망을 잃을 것은 없습니다.
1. 바디 샵 비타민 E 립 케어 spf 15
다음은 보습 립밤과 비타민 E의 장점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이것은 인기있는 글로벌 브랜드의 최고의 립밤입니다. 날씨가 바뀌면서 섬세한 입술을 진정시키고 방패합니다. 최소 3 개월 동안 사용하면 다른 립밤을 만지지 않습니다.
프로

SPF 15가 있습니다

미묘한 (압도적이지 않은) 바닐라 향기

자연스럽게 입술을 조절하고 보습하는 밀랍과 생명 오일이 들어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사용되면 입술 변색 및 색소 침착을 처리합니다.

동물에서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단점
그 인기는 가용성이 도전이됩니다

평가 : 5/5

2. Kiehl의 립밤 # 1
어두운 입술에 대한이 립밤의 제형은 기분 좋은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라놀린, 스 쿼린, 밀 생식기, 달콤한 아몬드 오일, 비타민 A 및 E와 같은 진정 연속성을 가지고있어 태양과 차가운 바람의 가혹함으로부터 부드럽고 섬세한 입술을 보호합니다. 또한 초음파 처리와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Kiehl의 립밤은 일정 기간 동안 사용될 때 어두운 입술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프로
강렬한 수분과 영양

틈새 입술을 수리합니다

“Flavourless”버전 외에도이 최고의 립밤은 다른 맛으로 제공됩니다.

단점

프로
화학 물질이없는 공식

가벼우면서도 강렬한 보습제

빛의 대시를 추가합니다

장미 꽃잎과 꿀은 입술의 색소 침착에 대한 해독제로 작용합니다.

립스틱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값비싼

향기는 너무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몇 시간마다 다시 적용되어야합니다 (슈퍼 건조 입술이있는 경우)

등급 : 4.7/5

4. 버트의 꿀벌 립밤 – 밀랍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Burt ‘s Bees Beeswax Lip Balm의 전문 분야는 입술을 조절하고 장미 빛 색조를 가져 오는 유기농 성분입니다. 어두운 입술을위한이 최고의 립밤은 원래 밀랍 립밤입니다. Burt ‘s Bees Beeswax Balm을 종교적으로 사용하면 매우 유연한 입술을 기대하십시오.
프로
파라벤 프리 공식

100%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페퍼민트 오일의 선량이 있습니다

마른 입술을 수리하고 수분을 공급합니다

단점
두껍고 왁스입니다

이 최고의 립밤은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ww… ..

등급 : 4.5/5

5. Neutrogena Norwegian Formula Lip Moisturizer SPF 15
마른 입술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중성로 제나 노르웨이 포뮬러 립 보습제를 입술에 슬라이드하고 마법을 경험하는 방법을보십시오. 선 스크린 포뮬러는 가혹한 울트라 비오 렛 광선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합니다.
프로
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보습합니다

무색과 향기가 없습니다

깔끔한 포장으로 제공됩니다

하루 착용에 적합합니다

성분은 피마자 기름과별로 옥시 옥 세이트와 옥시 벤존과 좋은 오래된 밀랍이 있기 때문에 치유 특성이 있습니다.

단점
이 립밤의 재 응시는 정기적으로 필요합니다.

무서운 립밤 튜브의 경고 메시지

등급 : 4.3/5

6. 생명 바이오 흰색 미백 립밤
알로에 베라의 자연스러운 선함으로, 어두운 입술을위한이 립밤은 건조하고 변색 된 입술에 놀라운 일을합니다. SPF 30 PA +++ 보호로 무장 한이 립밤은 밤새 치료법으로 잘 작동합니다. 샷을 줘!
프로
100% 유기농

립 색소 침착을 치료합니다

마른 입술을 보습하고 수분을 공급합니다

색상을 제공합니다

단점
생각만큼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등급 : 4.3/5

7. Natio Aromatherapy 보습 립밤 SPF 30+
호주 회사 인 ‘Natio’는이 입술 밤을 태양 보호로 가져옵니다. 그것은 입술의 건조와 색소 침착에 싸우는 생명 오일, 비타민 E 및 알로에 베라의 선의로 향상된 마법의 공식입니다.
프로
최대 4 시간 동안 방수성

향기는 미묘합니다

단점
재개 필요 (때때로)

등급 : 4.3/5

8. Vichy Aqualia 열 입술
이 파라벤 프리 립 번개 크림에는 시어 버터, 글리세린, 비타민 E 및 아시아 산의 슈퍼 콤보가 있습니다. Vichy의 최고의 립 트리트먼트 중 하나입니다. 적용하십시오null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