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도구 : Fiverr

일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도구와 요령이나 어떤 방식으로, 당신의 인생은 어떤 방식으로 훨씬 더 순조롭게 달릴 수 있습니까? 우리는 너무 오랫동안 거래 기능의 도구가 없었습니다!
가장 새로운 발견은 Fiverr입니다. Fiverr은 독점 파일 등으로 작업하는 경우 사용이 제한적일 수 있지만 소프트웨어 문제, PDF 문제 등을 수리하는 데 가장 좋아하는 도구입니다. 전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양한 프리랜서 (전 세계의 다양한 프리랜서)가 시작 가격에 다양한“공연”을 제공합니다. – $ 5. 누군가가 있었다 :
엉뚱한 거대한 Excel 차트를 정리하십시오
손으로 쓴 메모의 10 페이지를 입력합니다
책의 3D 이미지를 만듭니다
JPG와 PDF를 하나의 문서로 병합하십시오
수정/올바른 크기로 백만 PDF 페이지를 올바르게 조정하여 Lulu에서 책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크기 요구 사항이 엉뚱한지 또는 내가 가진 PDF 페이지가 엉뚱한 지 잊어 그 날에 나는 모든 음식 저널을 인쇄하고 모든 음식 저널을 실질적인 레드 웰드로 유지했습니다. 400 페이지 이상! 나는 배우자를 저를 위해 pdfing으로 달콤한 이야기를 들려 주었다 (감사합니다, Hunny!) ‘D는 원래 의도하고있다. 나는 알고있다 : 그것은 절름발이 프로젝트처럼 들리지만 실제로 완제품에 정말 만족한다. 그것은 Redweld의 크기의 약 1/4 (그리고 더 예쁘다).)
개인 회사 카드의 Photoshop 문제에 대한 도움말
샤프 닝/색상으로 포토샵/jpg 문제를 수정하여 배우자와 저의 사진을 수정하고 내가 무엇을했는지에 관계없이 셔터 플라이에서 가장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진지하게, 내가해야 할 일을 생각하고 Google 페이지와 Arcane 소프트웨어 메뉴를 통해 몇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것이 아닙니다. 너무 많은 비밀번호를 공유하거나 권한을 부여하지 않고 쉽게 아웃소싱 할 수 있습니다. Fiverr와 확실하게, 누군가는 5 달러에 그것을 고치기 위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엘 랜스와 오-데스크를 통해 많은 프리랜서를 고용 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 사람들을 통해 고용 한 일부 프리랜서들과 혼합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것들을 통한 과제.)
독자 여러분, 프리랜서에게 어떤 작업 (개인 또는 전문가)을 아웃소싱하려고 했습니까? 어떤 작업을 아웃소싱 하시겠습니까? 누군가가 iTunes 라이브러리를 청소하는 사람이 있거나 (광산은 엉망입니다!) 오래된 사진이나 그와 비슷한 것을 편집/구성/태그로 성공한 사람이 있습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